user::74a961e7-578f-4011-8815-9e58c3b2838d

1. 산행 일자 : 2012. 9. 02

2. 산행 시간 : 07:30 ~ 14:04(6시간 34분)

3. 산행 거리 : 6.13Km

4. 산행 장소

군산대학교(06:20) ~ 동군산 IC(06:40) ~ 부안 ~ 들머리(07:30) ~ 골치기(08:04) ~ 아침 겸 점심(10:05~11:25)~ 능선 산행(11:56)

하산 ~ 날머리(14:04)

참고 사항

이번 산행지는 산행지를 보호하기 위하여 그냥 내변산이라는 말만으로 대신하고자 합니다.
또한, 내변산은 100대 명산에 속하지만 들머리와 날머리가 수없이 많기 때문에 그냥 그냥 처음 산행으로 만족하고자 합니다.
다음엔 남여치에서 월명암을 거쳐서 내소사까지 일주하는 산행을 하며 내변산 산행을 마무리코자 합니다.

이번 태풍 14호와 15호의 피해가 산에도 엄청났습니다. 바람이 듬직막한 나무들과 여린 과실들을 모두 떨구어 버리고
큼지막한 나무를 뿌리째 뽑거나 둥걸을 부러뜨려 버렸습니다. 그 소리가 귓가에 맴도는 것 같고, 내 마음까지 아파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엄청난 폭우가 흘러 내리면서 계곡은 황폐화되고 흙길을 바위길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뿌리가 드러난 나무들과 꽃들
물론 자연의 위대함에 자그마한 몸하나 둘곳 없이 한없이 작아지지만, 그 틈에서도 살아남은 생명들이 대견스럽기만 합니다.

함께한 친구 적봉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낍니다. 그 마음 잘 알기에 그냥 그냥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항상 먼저 배려하는 마음...
체리님, 김치전 맛나게 먹었습니다. 어제 밤에 늦게 도착하셔서 준비하시는데 엄청 힘드셨을텐데,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버릇이 되어 버렸는지, 산행중에 많이 먹으면 엄청 힘들어서 밥도 조금 먹는것 이해주시기고, 그래도 김치전을 항상 맛납니다.